FANDOM

이름 : 데이지(Daisy)

나이 : 25세

성별 : 여자

키 / 몸무게 : 162cm / 49kg

혈액형 : A형

생일 : 10월 23일

취미/특기 : 몰래 섬을 빠져나가서 여행하기

출신지 : 네스트제도 짐새섬

외모특징Edit

투데이지.png

(좌) 성인 데이지 (우) 10살 데이지

허리까지 구불치는 감귤빛 금발을 본인 기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넘기고 있다. 눈꼬리가 약간 올라간 은근한 고양이상이지만 정확히는 웃으면 확 접히기까지 하는 여우상이다. 아쿠아마린 색 눈동자는 부모님께 물려받은 것으로 아주 소중히 여긴다. 나이에 비해 몇 살 정도는 어려보이는 외모. 관리비법을 묻고 싶은 투명한 피부와 철쭉을 찧어내 물들인 것 같은 입술색이 달달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름 답게 희고 붉은 봄꽃 향 물씬 나는 아가씨. 속눈썹도 길고 손가락에 팔다리도 가늘고, 다만 완벽한 몸매를 연출하기에는 키가 조금 모자랐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말랐는데 어쩐지 살이 붙을 곳은 적당히 다 붙어 가린 느낌. 여기에 가슴 크기 75D까지 가세해 천하제일 미인대회 후보로 올라도 될 것 같지만 태어날 곳을 잘못 잡았다. 신은 공평하다.

성격Edit

아주 똑부러지고 야무진 성격. 본래는 사람 대하는 것도 힘들어하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면이 많았으나 살면서 여러 일을 겪고 자립하는 동안 성장했다. 천성적으로 사람을 미워할 줄 모르고 슬픔을 안으로 삼키면서 이윽고 아픔에 익숙해졌다. 호기심이 많고 사고가 여러 갈래로 뻗어나가 항상 질문을 던질 줄 안다. 그 유연한 사고방식 덕에 좋은 것은 받아들이고 나쁜 것은 버려 상당히 값진 것만 채워넣은 보물창고가 됐다. 생각하고 숨만 쉬어서는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는단 걸 일찍 깨닫고 행동하기 시작한 이래로 용기도 생겼다. 매사에 최선을 다한다. 한 가지 목표를 세우면 반드시 달성해내고야 마는 끈기도 있어서 웬만해서는 쉽게 포기하지도 않는다. 딱히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파는 아니지만 한 가지에만 몰입해서 성과를 착착 쌓아간다. 어딘가 무리하는 구석도 있어서 누군가가 말리지만 잘 안 듣는다. 의외로 포부가 크고 야망이 있다.

특이사항Edit

과거 및 기본설정Edit

  • 장장 25년간 고스트포켓몬을 사용해 모습을 숨기고 살았다. 즉 평생을 존재하지 않은 듯 지내온 것이다. 3살적 부터는 자연스럽게 고스트포켓몬과 친해져 스스로 모습을 감추기 시작했지만 그 이전까지는 자신을 돌봐주는 외할아버지가 의도적으로 숨겨 키웠다. 사정은 바로 아래에 기술.
  • 짐새섬 사람들은 블리아의 덕목과 속죄라는 개념에 얽매여 자신들의 신념을 지나치게 맹신하고 있었다. 그렇기에 변화하게 되면 벌이 내릴까 언제나 두려워하며 살고, 자신의 인생을 포켓몬에게만 헌신하며 사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섬은 폐쇄적이고 분위기는 언제나 어둡고 먹을 것도 영 풍족하지 못한 상황에서 바깥으로 나가는 걸 꿈꾸는 자들도 있었지만 그건 이루어지지 않을 헛된 꿈이었다.
  • 그 속에서 유일하게 반기를 든 사람들이 있었으니, 데이지의 부모님인 루피너스와 비올렛이었다. 이들은 남몰래 마을의 잘못된 풍습을 바로잡으려고 노력중이었으며, 교회 지하에 체육관과 콘테스트 시설을 만든 것도 이들이다. 그러나 데이지를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마을재판에 회부되어 사망했다. 본인들이 하는 일이 위험하다는 걸 알고 있었기에 데이지의 출생은 비올렛의 아버지인 히솝에게만 알렸다.
  • 데이지는 그렇게 아무도 모르게 자라났고, 고스트 포켓몬만을 유일한 친구로 둔 채 이곳저곳을 산책하다 당시 23대째 성녀였던 달리아와 만나게 된다. 고스트 포켓몬을 다룰 줄 아는 성녀였기에 데이지가 모습을 숨긴 걸 알아본 것. 그때 데이지는 6살이었다.
  • 달리아는 데이지에게 둘도 없는 언니이자 친구가 되었다. 데이지에게 사정이 있다는 걸 알고 난 이후로는 더욱 꼼꼼히 챙겨주었다. 그러다 데이지가 10살이 된 해의 어느날, 달리아의 실수로 교회에 큰 불이 나 그녀가 돌보던 야생 포켓몬들이 모두 죽어버린 사건이 발생. 달리아는 마지막까지 포켓몬을 구하기 위해 불길 속으로 뛰어들었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다. 평소에 마을 사람들은 지나치게 포켓몬과 가깝게 지낸(달리아는 마을의 포켓몬들을 교회로 불러들여 굳이 함께 시간을 보내곤 했다) 달리아를 탐탁치 않게 여겼기에 이 사건을 계기로 완전한 '가짜성녀'로 낙인 찍은 후 영혼의 사당 꼭대기층에 유폐해버렸다. 말이 유폐지 사형이나 다름 없었다. 이걸 계기로 데이지는 성녀가 되어 마을을 바꾸겠다고 마음 먹게 된다.
  • 이때부터 데이지는 섬 바깥으로 나가 여러 지식과 경험을 쌓았다. 무턱대고 바꾸려 든다고 되는 것이 아니란 걸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부모님이나 달리아의 선례가 데이지에겐 아주 큰 자극제가 되었다. 그렇게 데이지는 8년간을 보냈다. 귀여움 부문 심사위원 자격도 이 때 획득했다.
  • 어느정도 준비가 끝난 후, 본격적으로 성녀가 되기 위해서는 마을사람들 앞에 나서야 했으므로 할아버지인 히솝에게 부탁해 자신을 주워온 아이라며 발표해달라고 부탁했다. 물론 어린아이의 모습이어야 다들 납득해줄 것이므로 3살의 모습으로 정체를 숨겼다. 데이지는 아주 능숙하게 해냈다.
  • 그리고 뛰어난 능력으로 2년만에 (외관나이가) 5살임에도 불구하고 짐새섬의 성녀가 되었다. 실제로는 20세.
  • 25세의 가을, 짐새섬에 (현)연구소 직원들이 찾아와 니로우들에게 인정받고 블리아의 깃털을 전해받은 것을 계기로 때가 왔음을 직감. 아침 예배 때 블리아의 사당에서 마을 사람들에게 자신의 의견을 펼쳤으나 한 청년의 음모론으로 무산되어 가짜성녀로 몰렸다. 달리아처럼 완전히 유폐될 운명이었으나 다행히 연구소 직원들과 니로우의 도움으로 살아날 수 있었다. 결국 돈크로우로 진화한 니로우대장이 이끄는 니로우 떼의 습격으로 모든 걸 깨달은 마을 사람들은 참회했다. 짐새섬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아마도.

기타 특이사항Edit

  • 현재 짐새섬의 초대 관장이자 초대 귀여움 부문 심사위원이다.
  • 지식을 쌓는 것을 아주 좋아한다. 교회 지하에는 대대로 내려온 서적들이 잔뜩인 서고가 있는데, 그곳에서 거의 하루종일도 모자라 몇날 며칠을 보낼 만큼 좋아한다.
  • 파트너인 샹델라와는 불켜미의 모습으로 3살 적에 만났다.
  • 귀여움 부문 콘테스트 심사위원 답게 귀여운 걸 정말 좋아한다. 숨은 소녀력. 환경 때문에 억누르고 있던 취향이 폭발한 것 같다.
  • 의외의 모험가. 어딘가에 도전하는 걸 두려워하지 않으며 사실 그렇게 바깥에서 쌓은 인맥이 제법 된다.

파트너 포켓몬 및 엔트리Edit

  • 파트너는 샹델라
  • 엔트리 : 샹델라, 팬텀, 화강돌

가족관계Edit

루피너스(Lupinus)Edit

  • 데이지의 아버지. 24세에 사망. 포켓몬 배틀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질풍노도의 시기에 섬을 몰래 빠져나가 바깥의 문물을 보고 짐새섬도 개혁하고 싶다는 마음을 품게 됐다. 비올렛과는 소꿉친구였는데 어느덧 연애감정이 싹터서 고백 후 바로 연인이 되었다. 교회 밑에 체육관과 콘테스트장을 짓자고 의견을 낸 사람. 마을재판에서는 마지막까지 비올렛을 변호하려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

비올렛(Violet)Edit

  • 데이지의 어머니. 22세에 사망. 참하고 예쁜 처녀로 일등 신붓감이란 소문이 (고작 섬 내지만) 자자했다. 데이지의 사람을 미워할 줄 모르고 호기심 많은 성격은 어머니 유전. 루피너스가 바깥 문명 이야기와 함께 하나하나 개혁계획을 세우는 것에 반했다. 아버지인 히솝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루피너스의 계획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마을재판에서 오히려 루피너스보다 더 당당했다고 한다.

히솝(Hyssop)Edit

  • 데이지의 외할아버지이자 비올렛의 아버지. 짐새섬의 최고연장자. 연장자라고 대우를 해주는 섬이 아닌지라 조금 서럽다. 비올렛이 남긴 유일한 혈육인 데이지를 지금까지 소중히 키웠다.

기타관계Edit

달리아(Dahlia)Edit

  • 짐새섬의 23대 성녀. 26세에 사망. 데이지의 유일한 사람 친구이자 언니였다. 포켓몬을 아주 좋아하고 오지랖 넓은 성격이라 내성적이고 낯설어하는 데이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웃으면 오른쪽 입가에 쏙 들어가는 보조개가 인상적인 아가씨. 14년동안 성녀직에 머물렀으며 데이지의 부모님인 루피너스와 비올렛의 계획에도 몰래 동참하고 있었다. 교회 밑에 체육관과 콘테스트장을 지을 수 있었던 이유.

주석Edit